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자기야 백년손님

 

할로윈을 앞둔 오늘, 자기야 백년손님 남서방, 남재현 씨는 '후포리 핼러윈 파티' 를 계획했다고 합니다.
남서방이 준비한 의상과 분장으로 마녀부터 드라큘라까지 변신한 후포리 패밀리.
더구나 남서방이 준비한 핼러윈 인형에 후타삼 넘버원 대장님은 폭풍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핼러윈 인형의 정체는 무엇일지?
또 오늘 남서방은 후포리 패밀리를 위해 귀신 이야기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스릴 만점 이었다는 '후포리 핼러윈 파티', 오늘 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오늘도 역시 이서방, 이만기 씨를 위해 정성스레 밥상을 차린 제리장모님.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이서방이 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함흥차사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중흥리 공식머슴 이서방 실종사건의 전말'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요리 솜씨 좋기로 소문난 중흥리 제리장모 님의 요리교실, 도토리묵 레시피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제리장모님만의 도토리묵 비법은 무엇일지?
더구나 오늘 방송에서는 중흥리 임할머니 께서 제리장모님께 요리도전을 해 오신다고 하는데요.
<제리장모표 잔치국수 vs 임할머니표 잔치국수> 그 결과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지난 주에 이어 전해줄 <박여사와 박서방의 부산여행기 2탄>
장모님을 위해 럭셔리 스위트룸을 준비한 박서방, 박형일 씨.
하지만 비운의 사나이 박서방은 지난 번 냉동창고에 이어 이번엔 호텔 방문이 잠겨 혼쭐이 난다고 하는데요.
더구나 프론트도 못가고 도움 요청도 망설였다는 박서방?
도대체 왜 도움 요청을 하지 못했는지 오늘 그 사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지난 주, 부산여행에서 지하철을 처음 타본 마라도 해녀 장모님과 짖꿎은 박서방의 모습은 포복절도 그 자체였는데요.
호텔 조식 뷔페 역시 난생처음 경험한 마라도 해녀 장모님.
하지만 으리으리한 조식뷔페에서 무언갈 찾아 박서방을 당황케 했다는데요.
장모님, 도대체 무엇을 찾으셨을까요?


부산 여행 중 박서방 어머니의 산소를 찾아갔다는 두 사람.
그런데..
장모님은 사돈 무덤 앞에서 대성통곡을 했다고 합니다.
도대체 사돈 무덤 앞에서 대성통곡한 사연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그동안 장모님이 묻고 살아오셨던 사돈과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주 국민장모들의 SBS 방문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예측불허 장모님들, 과연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오늘도 한숙희, 김가연, 최정임, 성대현, 정경호, 김환 아나운서와 김원희 씨가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