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우리 결혼했어요>


※ 우리 결혼했어요 274회는 5월 30일 갑작스런 결방으로 6월6일 방송됩니다. 착오없으셨으면 하네요.


토요일 오후 5시면 어김없이 보는 프로그램이 우결인데요, 색다른 데이트 보는 재미가 솔솔해서 빼먹지 않고 보고 있습니다. 

지난주는 개인적으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편집숍 데이트가 가장 흥미로왔는데요, 오늘은 또 어떤 곳에서 데이트를 했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되네요.

그럼 간략하게 나마 세 커플의 오늘 방송에서 보여줄 데이트를 쫓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부부의 날을 맞아 고급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맞보는데요.

솔직 담백녀 김소은 양이 한입거리 라며 욱했다고 합니다.

사실 저도 레스토랑 코스요리는 정말이지 돈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가격 대비 효과 빵점인 데이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의 경우 신랑이랑 데이트할 때 오히려 길거리음식투어, 시장투어, 맛집투어가 더 재미있었답니다. 물론 개인적 취향이지만요. ^^ㅎ

소림 부부의 두번째 데이트는 우결 하차를 앞두고 터키 신혼여행에서 약속한 번지점프를 하기로 계획하고 국내 최고 높이의 번지점프를 찾았다고 하는데요. 

'커플번지가 불가능하다'라는 말에 실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렵사리 번지점프에 도전했다고 하는데요, 둘의 번지점프 성공여부는 방송에서 확인하세야 할 것 같네요. ^^


<참고> 국내 최고 높이 번지점프 : 63m 인제 합강 번지점프 

상호 : 엑스게임리조트 

가격 : 번지 점프 (63m) 40,000원

전화 : 033-462-5217 

주소 :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합강리 


요즘 최고 인기인 이종현 공승연 커플은 동물원에서 교복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이쁜 커플인 만큼 교복도 무척이나 어울렸다고 합니다. 

특히 이종현 군의 만찢남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남자) 비주얼에 동물원을 찾은 여학생들이 난리였다는 후문이네요.

개그 프로그램 'SBS 웃찾사 - 기묘한 이야기' 보시나요? 

'우리 오빠가 끼부리고 있어요!'라는 유행어처럼 이종현군이 아이스크림을 먹다 끼를 부렸다고 합니다.

이종현군의 끼부림은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그리고 오늘은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사내데이트의 짜릿한 스릴감을 이종현 공승연 커플이 재현했다고 하는데요, 이종현 소속사 탕비실에서 가베동(壁ドン, 벽치기, 벽 밀치기)의 스킬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이쁜 커플인 만큼 일본 만화 속 가베동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지 않았을까 기대가 됩니다. ^^


마지막으로 헨리 예원 커플은 홍대 길거리 데이트를 나서는데요, 데이트 중 궁합을 보러 간다고 합니다. 

콩닥부부의 궁합 어땠을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사실 저희 부부도 결혼전에 홍대에서 궁합을 보러 다닌 적이 있었는데요, 궁합이 좋지 않아 궁합이 좋을 때까지 보러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궁합 보러 다닐때 신랑이랑 손잡고 웃으며 거닐었던 홍대거리가 오늘따라 유독 그립네요. ^^ 

오늘 헨리 예원 커플은 집에서 19금(?) 영화도 본다고 합니다. 

야한 장면에 대처하는 콩닥부부의 모습은 어떨지 역시 궁금하네요.

방송에서 확인하시길 .. ^^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