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국주 -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동생> 편에서는 올해 수능을 마친 이국주 씨의 남동생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전 얼마전, 타 방송을 통해 이국주 씨의 남동생을 본 적 있는데요.
꼭 빼닮은 외모로 개그맨을 꿈꾸던 동생이 누나와 함께 방송국 나들이에 나선다고 하네요.
방송국 나들이와 함께 운전 연수까지 즐기는 11살 어린 남동생과의 특별한 데이트. 방송을 통해 이국주 남매의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대세 전현무 씨는 '2016년 셀프 달력 만들기' 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모델 전현무, 포토그래퍼 전현무?!
1인 2역을 맡아 고군분투하는 전현무 씨. 오늘 방송을 통해 전현무 씨의 야심작 '2016 무디 달력' 만들기 현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하정우 아빠 김용건 씨는 오늘 생애 첫 SNS 도전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SNS 스타라는 김영철 씨의 도움을 받아 시작한 SNS.
SNS에는 이미 대부님의 SNS 입성에 전국 각지에서 사람들이 몰려들었다고 하는데요.
삼천 며느리의 등장?
하나 같이 며느리를 자처하며 문안 인사를 올리는 사람들.
오늘 방송에서는 김용건 씨의 SNS 도전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 <기쁘다~ 첫 적금 만기일 오셨네~> 에서는 생애 첫 적금 만기일을 맞은 강남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통장 잔고 3,000원이었다는 강남 씨. 하지만 활동이 많은 요즘 수입금은 만만치 않을텐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1년간 열심히 모았던 적금 만기일 풍경을 전해 준다고 합니다.
강남 스스로를 위한 선물부터 어머니를 위한 깜짝 이벤트까지, 생애 첫 적금 만기일 강남 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