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SBS 뉴스토리 <산후조리원에서 감염된 아기들> 편에서는 최근 증가추세라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집단 감염 실태와 해결 방안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아이를 돌봐주거나 육아를 가르쳐줄 사람이 없는 산모들이 이용한다는 산후 조리원, 산모의 절반 가까이가 이용할 정도로 이미 하나의 출산 문화로 자리잡았다고 하는데요.
그런 산후조리원에서 신생아 집단감염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일까?
산모와 보호자들은 해당 산후조리원 운영방식과 위생, 사후조치에 문제가 있다고 주장한다는데요.
반면, 감염의 원인으로 몰린 것이 억울하다는 산후조리원.
오늘 방송에서는 전문가들의 의견과 더불어 예방이나 피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 보도한다고 합니다.


또 <해외로 간 젊은이들> 편에서는 최근 심각한 청년 취업난을 피해 해외로 나가 일하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청년 실업 문제가 심각해지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해외 취업 젊은이들.
취업 국가 역시 일본, 미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아랍에미리트 등으로 점차 다양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한국을 떠나 낯선 외국으로의 취업을 선택한 젊은이들의 이야기와 쉽지만은 않은 타국 생활 등 취업을 위해 해외로 나간 젊은이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셀프 영상을 통해 그들의 꿈과 희망을 조명하는 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