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틀어지면 위험하다! 목숨 살리는 목!> 편에서는 두통부터 치매까지 건강을 위협한다는 '목 건강의 모든 것' 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최근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문제가 되고 있는 일자목, 거북목.
이렇게 뒤틀린 목은 건강과 생명을 위협하는 비상 신호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야구선수 추신수, 프로골퍼 최경주 등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져온 한방재활의학과 윤제필 전문의가 출연해 초간단 '목 건강 자가 진단법' 과 목 건강의 중요성, 뒤틀린 목 바로잡기 노하우 등 '목 관리법' 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6월 종아리 마사지법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근육 전문가, 구동명 몸신이 출연해 '뒷목 푸는 체조' 등 목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초간단 셀프 건강법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거북목이 걱정되는 저도 오늘 방송을 통해 '목 풀기 체조' 를 배워봐야겠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