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신개념 퀴즈쇼 1대 100


2월 2일, <1대 100> 1인 도전자는 1세대 푸드스타일리스트 홍신애 씨와 축구 선수 출신 이천수 씨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요리연구가로 브라운관을 통해 익숙한 얼굴, 홍신애.
'밥으로 3차 가는 여자' 로 유명했다는 홍신애 씨는 1차는 삼겹살과 밥, 국수를 먹고 2차로 양식인 햄버거 세트, 그리고 입가심을 위한 3차를 어묵꼬치로 20개 정도를 먹는 대식가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뱀, 말벌, 개미, 지네, 비둘기 머리까지 먹어봤다는 홍신애 씨.
특히 중국에서 대접 받았던 '비둘기 새끼 구이' 는 잔뼈가 부서지며 돌아다니는 처음과는 달리, 비둘기 머리를 자꾸 씹으면 골에서 나오는 맛이 달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는데요.
곤중으로 만든 미래 식량을 먹어보고 싶다는 그녀. 독특한 음식 취향과 함께 퀴즈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 씨 역시 1인 도전자로 출연해 퀴즈 실력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유재석, 박명수 씨와의 친분과 '세계 3대 추남 축구 선수' 2위 등극 사실 등을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1인 도전자, 홍신애, 이천수 씨에 맞설 100인 군단은 임상 8체질 연구회 한의사들, 서울대 축구 동아리 'SAT'S', 행복한 직장 수호자들 'LIFE IS GOOD', 연예인 퀴즈군단 - 오현진, 정인혜, 양정원, 최후의 1인 리턴즈, 그리고 74명의 예심통과자가 함께 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