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65회, 냉부 쌈디, 자취남을 위한 요리, 통조림 요리, 부산 남자, 집밥 같은 요리, 엄마의 마음을 녹이는 따뜻한 요리, 혼자남 소울 푸드, 냉장고를 부탁해
TV/요리 프로그램 2016. 2. 8. 20:09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2016년 설 명절, 냉장고를 부탁해 <타블로 & 쌈디, 환상의 힙합 형제의 냉장고 2탄 - 쌈디> 편에서는 자취남, 쌈디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거침없는 토크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부산 남자, 쌈디.
김성주, 안정환 두 MC는 연애 달인, 모태 허세꾼, 자유분방 힙합 사랑남 쌈디 씨의 냉장고 곳곳에서 그녀?의 흔적을 찾아낸다고 하는데요.
과연 두 사람이 찾은 흔적이란 무엇이길래 국과수까지 가져가봐야 한다는 것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냉장고 속 비밀을 파헤쳐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취남, 쌈디 씨가 의뢰한 요리는 쌈디 인생의 동반자 '통조림' 을 이용한 <마이 소울 푸드 (feat.통조림)> 와 <꽁꽁 언 엄마의 마음을 녹이는 따뜻한 요리>
자취남녀에게 있어 통조림은 그야말로 비상식량이자 영혼의 음식이기도 한데요.
통조림을 이용한 <마이 소울 푸드 (feat.통조림)> 대결에 나설 사람은 다름아닌 '자연주의 셰프들'?!
평소 자연주의를 주장하던 샘킴, 미카엘 셰프.
과연 두 사람의 손에서 통조림은 어떤 음식으로 탄생할지? 그 어느 때보다 혼자남녀들의 관심이 쏟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취남, 쌈디 씨를 위한 <꽁꽁 언 엄마의 마음을 녹이는 따뜻한 요리> 대결에 나선 사람은 냉부 1인자, 홍석천, 최현석 셰프.
부산 남자 쌈디를 위해 엄마가 해준 집밥 같은 요리에 도전할 두 사람.
그러고보니.. 아무리 맛있는 요리라해도 집밥 '같은' 요리이지.. '집밥' 은 아닌게 사실인데요.
어쨌던간에 자취남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드는 '집밥 같은' 요리는 어떤 음식들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