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TV조선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2


남남북녀2 <2016 남남북녀 장마당 콘서트 2부> 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설맞이 장마당 콘서트 현장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평소 보기 어려운 북한 미녀들의 화려한 공연과 더불어 음악, 춤, 마당극 등 다양한 장르로 펼쳐지는 설맞이 남남북녀 장마당 콘서트.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김은아 양준혁, 한예진 이종수 부부의 '북한 음식 대결' 을 담은 일명 '북식 대첩' 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진행을 맡은 박수애 씨와 가수 이애란 씨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는 북녀들의 북한 음식.
그리고 북녀 아내들의 막춤 대결, 양은부부와 종예부부가 함께하는 신 흥부놀부전까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포볼절도 마당극.
또 이들 부부들의 활약에 신이난 박수홍 씨는 함께 진행을 맡은 박수애 씨에게 '재혼' 이야기를 꺼내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양은, 종예 양강 구도에 박수홍 박수애 부부가 재결합으로 합류할지? 오늘 방송을 통해 그 뒷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