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지난 주 포털 실시간 검색어 싹쓸이를 했던 단어, 황치열 뱅뱅뱅.
최근 중국판 '나는 가수다' 를 통해 한류스타로 부상한 황치열 씨는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이슈를 낳고 있는데요.
2월 12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중국판 '나는 가수다' 에 한국 대표로 출전해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은 황치열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불후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명품 발라더로 인정 받은 가수 황치열.
중국판 '나는 가수다' 에서는 발라드 뿐만 아니라 댄스, 랩까지 다양한 도전을 시도한다고 하는데요.
빅뱅 '뱅뱅뱅' 무대로 화제를 일으킨 그.
오늘 방송에서는 대륙을 매료시킨 '황치열 뱅뱅뱅 무삭제판 무대' 와 더불어 야심차게 중국 무대에 도전한 황치열 씨의 <중국 나가수 도전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요리, 빨래 등 집안일은 물론 일어, 중국어, 영어 등 외국어, 체력 관리까지 그야말로 24시간이 모자란 열정남 김동완 씨의 공사다망한 하루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명실상부 '자기계발 끝판왕'의 숨가뿐 하루.
특히 오늘 방송을 통해 영어 스터디 모임에서 더욱 빛나는 그의 스피킹 실력과 중학생들 사이에 뒤쳐지지 않는 체력까지 열정남 동완 씨의 하루를 소개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전현무 씨의 진지함 가득한 참회의 템플스테이 현장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직접 염주를 만들고 108배에 도전하는 전현무.
방송에서는 스님과의 다담(茶啖) 시간 털어놓은 '말실수 논란' 등 현무 씨의 자아성찰 위한 템플스테이 현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