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171회, 인생의 타이밍, 결혼·이혼·부부싸움·화해 타이밍, 윤정 모델 데뷔, 김응수 출연료, 인생은 타이밍이다, 속풀이쇼 동치미
TV/연예결혼프로그램 2016. 2. 20. 21:36
출처: MBN 속풀이쇼 동치미
흔히 결혼은 타이밍이다라고들 하는데요. 과연 결혼만이 타이밍이 중요할까?
동치미 <인생은 타이밍이다> 편에서는 결혼, 이혼 뿐만 아니라 부부싸움과 화해, 그리고 돈을 벌고 망하는 것까지 인생의 모든 것이 타이밍이라고 하는데요.
김용림, 김미화, 노현희, 윤정, 유인경 기자와 최홍림, 김홍신, 김응수, 정신과 양재진 전문의 그리고 이경제 한의사는 '타이밍'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무려 70번의 선을 보고 고른 남자가 지금의 남편이라는 유인경 기자와 결혼을 위해 자신보다 더 입이 나와보이는 여자를 찾았다는 김미화 씨, 남편 남일우 씨의 자작극에 넘어가 결혼하게 되었다는 김용림 씨.
심지어 이혼의 절묘한 타이밍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경제 한의사의 이야기까지.
결혼은 타이밍일까? 아니면 이혼이 타이밍일까?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이경제 한의사가 A형이 아니라 AAA형으로 판정 받는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경제 한의사가 AAA형이 된 이유는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부부 싸움에도 타이밍이 필요하고 그 못지 않게 화해에도 타이밍이 필요하다는 주장.
사실 싸움과 화해의 타이밍은 저도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자칫 타이밍을 잘못 잡으면 엉뚱하게 화살이 돌아오기 십상.
방송에서는 김응수, 김홍신 씨의 부부 싸움 피하는 방법과 윤정 씨의 타이밍 실패담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돈 버는 타이밍과 망하는 타이밍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는데요.
차승원과 출연료가 같았다는 김응수 씨의 억대 출연료 제안 이야기와 엉겁결에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다는 윤정 씨. 그리고 김홍신 씨가 장관직을 거절하게 된 사연과 노현희 씨의 이혼 이야기까지.
방송을 통해 인생의 타이밍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