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나 혼자 산다


최근 핫한 배우 중 한 명인 황석정 씨.
부쩍 바빠진 스케줄에 운전을 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5년 차 장롱면허 소지자, 황석정.
무려 15년이나 푹~ 숙성(?)시켜 두었던 면허증을 꺼내들었다고 하는데요.
무지개 모임을 통해 인연을 맺은 강남 군에게 자동차 운전연수를 부탁한 석정.
하지만 자동차 시동 거는 것조차도 쉽지 않은 상황.
차는 있지만 운전은 못하는 장롱면허 석정과 운전은 할 수 있지만 차가 없는 강남.
2015년 6월 12일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석정, 강남 두 드라이버의 좌충우돌 운전연수기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캐나다 황혼 여행' 을 결심한 김용건 씨.
캐나다 로맨스를 대비해 영어를 배우기로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무지개 회원 전현무 씨에게 영어 과외를 부탁한 용건 씨.
전현무 씨의 영어 과외에 감동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대체 무엇에 감동을 받았다는 것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동완 씨의 13살 반려견, 고구마.
갑작스레 더워진 날씨 때문인지 동완 씨는 고구마를 위한 특급 관리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애견숍에서 고구마를 위한 쇼핑도 하고, 고구마의 보양식도 준비한 동완 씨.
하지만 보양식에 관심도 보이지 않는 고구마.
도대체 고구마에게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오늘 방송에서는 평창동 개 아빠, 김동완 씨의 공사다망한 하루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30대 노총각, 이태곤 씨.
태곤 씨의 동네 친구, 류담 씨와 스크린 골프장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치킨과 콜라를 건 두 남자의 골프 내기!

치열한 승부 속에 류담 씨의 숨겨진 반전 골프 실력이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이태곤, 류담 두 사람의 골프 대결과 함께 노총각 태곤 씨가 류담 씨에게 소개팅을 부탁하며 털어 놓는 태곤 씨의 이상형 까지 공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