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우리말 겨루기


3월 14일 화이트데이, 우리말 겨루기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아 봄 기획 '자라나는 새싹들의 한 판 겨루기' 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오늘의 출연자는 다름아닌 청소년들.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19살 신동우, 아역 배우 출신 15살 천보근, 배우 김응수 씨의 딸 15살 김은서, 스타골든벨에 출연해 큰 인기몰이를 했던 13살 김수정 양이 그 도전자라고 하는데요.
10대 청소년들의 우리말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보니' 로 청소년들의 인기를 얻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 실력을 뽐내고 있다는 19살 신동우 군.
고3인 신동우 군은 생방송보다 더 떨린다며 소감을 전했다고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우리말 실력과 더불어 방송중 실수담 등 '리틀 유재석' 이라 불린다는 신동우 군의 문제풀이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천만영화 '해운대' 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아역 배우 15살 천보근 군.
벌써 중학생이라는 천보근 군은 촬영 당시 누나, 이모 팬들에 대한 이야기와 영화 촬영 당시 에피소드를 전해 준다고 하는데요.
어머니의 정성(?)으로 학교 성적도 남못지 않다는 보근 군. 방송을 통해 우리말 실력도 선보이다고 하네요.


토크쇼를 통해 놀라운 입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녀, 김응수 씨의 딸 15살 김은서 양.
상품권 획득 후에도 아버지에게는 절대 주지 않겠다는 발언으로 솔직한 매력을 선보였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상금을 건 우리말 겨루기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예능 프로그램인 '스타 골든벨' 에서 "정답입니다" 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김수정 양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느새 훌쩍 자라 13살이라는 '정답 소녀' 김수정 양.
오늘 방송을 통해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그녀의 이야기와 우리말 실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