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every1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


잠시후 20시 30분부터 MBC every1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 5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 4회 방송 보셨나요?

'사랑과 성, 보노보, 썸타는 동물, 7년 썸만 타는 까마귀, 기상천외한 구애 방법, 친환경 피임기구' 등의 이야기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참고로 이번주 방송내용은 '사랑과 성 2탄, 결혼과 이별, 펫로스 증후군, 바닷가재, 원앙, 잉코부부, 천하의 바람둥이'라고 하네요. 

이번 방송도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글 보시는 분들도 절대 방송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 사랑과 성(性)’ 제 2탄 결혼과 이별

- 잉꼬부부 원앙의 진실 '그놈이 알고 싶다’ 

- 동물도 결혼 생활을 하고 이혼까지 한다

- 황혼 이혼

- '툰트라쇼 시즌 2 - 꽃가족', 독고모란 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 배우 장도윤, 게스트 출연


그리고 아래는 이번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 5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결혼 그것이 알고 싶다

사유리 : 같은 사람이랑 다시 결혼 하고 싶어요

김태훈 : 아니 그건 안되요

NO! 단호박이세요 ...?

바닷가재가 결혼하면?!

꼭꼭 숨어라

생식기관 보일라~

박정윤 : 바닷가재데요. 암컷은 생식기관이 등껍질 아래 묻혀 있기 때문에 짝짓기를 하기 위해서는 하나하나 집게로 뜯어 내는 거에요.

그래서 암컷 입장에서는 수컷을 만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거죠

암컷 바닷가재 .. 나는 아무나 만날 수 없다!


두번째 주인공 원앙

김태훈 : 원앙같은 경우는 ..

잉코부부의 상징 NO!

천하의 바람둥이?!

박정윤 : 자기 아내가 보는 앞에서도 암컷을 덮쳐요 ..

박정윤 : 못돼 쳐먹은 거죠

부들부들

이런 못돼 쳐 먹은 동물

김태훈 : (완전 억울) 왜 날 보며 그래요?

박정윤 : (심한 감정 이입) 미안합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이별의 순간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

펫로스 증후군 까지

얼마 안 될 것 같다

장도윤 : 가족이죠. 가족 


게스트 : '꽃가족' 신인배우 장도윤

진행 : 김경식, 김태훈, 후지타 사유리, 박정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