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신개념 퀴즈쇼 1대 100


3월 29일, <1 대 100> 1인 도전자는 홈쇼핑 인기 쇼호스트 이민웅 씨와 CF 모델 윤정 씨라고 합니다.


90년대 말그대로 'CF 퀸' 으로 최고의 광고 스타 모델이었던 윤정 씨.
전 개인적으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윤정 씨를 다시 볼 수 있어 무척 반가웠는데요.
결혼 후 거의 활동이 없었던 터라 반갑기도 하고, 긴 시간에도 변치 않은 모습은 놀랍고 반갑더라구요.ㅎ
서구적인 외모로 어딜가나 눈에 띄었을 법한 그녀. 오늘 방송에서는 그녀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결혼몽' ?!
태몽, 길몽, 흉몽.. 은 들어봤어도 결혼몽이란 말을 처음인데요. 과연 그녀의 결혼몽은 무엇이었을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또 홈쇼핑 대표 꽃미남 쇼호스트 이민웅 씨 역시 오늘 1인 도전자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훈훈한 외모와 현란한 입담의 재주꾼.
그런데.. '호스트' 로 오해받다?!
방송에서는 쇼호스트라는 말이 생소하던 시절, 그의 웃픈 사연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특히 그는 오늘 남자 쇼호스트들이 생선, 과일 등을 잘 판매하지 않는 이유를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남자 쇼호스트들의 큰 덩치 때문에 물건이 상대적으로 작아보여 그렇다는 웃픈 사연..;
오늘 방송을 통해 홈쇼핑 방송 뒤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이민웅, 윤정 두 사람에 맞설 오늘의 100인 군단은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 유정, 은지 씨와 취미공유 동호회 '게릴라이프', 차세대 홈쇼핑 판매왕들, 인하대 대학병원 방사선 전문가들, 최후의 1인 리턴즈 그리고 75명의 예심통과자라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