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만화, 웹툰 : 한국성진병원
현실 : 명세병원

 

MBC 더블유 9회 방송 소개 ( 인물관계도, ost, 몇부작, 시청률, 등장인물, 두개의 세계 )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 더블유 9회 개략적인 내용 정리합니다. 

갈수록 흥미진진한데요.

이런 류의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은 결코 놓치지 마시기 바랄께요. 

편성 : MBC (수, 목) 22:00


강철 (이종석) : 나는 당신이 내게 준 빌어먹을 숙명을 받아 들일 겁니다.

오연주 (한효주) : 강철은 내가 그린대로 모든 걸 잊었다 

강철 (이종석) : 반지 예쁘네요

박민수 (허정도) : 이제 다시 시작하는 거야! 강철이가 진범 잡고, 윤소희랑 맺어지고 

오연주 (한효주) : 거기선 아무도 나를 기억 못하고.. 여기서는 내가 겪은 일을 아무도 모르고 

오성무 (김의성) : 엔딩을 제대로 마무리 하자고 불렀다. 그리곤 정해놨다. 강철이 납득할만한 진범은 그 인간 뿐이야! 

강철 (이종석) : 오연주 씨?

 

- 이종석·한효주, 응급실 재회…리셋 이별 후 만남

- 운명의 연결고리 재생성? 

- 꿈 설정에도 재회 '新 반전' 예고

- 강철이 납득할만한 진범은 그 인간뿐이야

- 또다시 웹툰으로 소환된 오연주 (한효주)

-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강철 (이종석)

- 강철을 마주하고 슬퍼한다

- 한효주, ‘혼자만의 추억’이 된 상황에 눈물

- 오성무 (김의성)는 맥락있는 해피 엔딩을 위해 강철이 납득할 수 있는 인물을 진범으로 설정

- 연주, 그리워하던 강철과의 조우 

- 이종석, 한효주 세계로 와 한효주에게“오연주 씨?”


줄거리, 인물관계도, ost, 몇부작, 시청률, 등장인물 http://sulia.tistory.com/12952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