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채널A 천개의 비밀 어메이징 스토리 173회 방송 소개 ( 2016년 11월 8일 방송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집착의 덫에 걸린 조조의 며느리, 경국지색 서시의 두 얼굴' 이야기 꽤 흥미로왔는데요.

그런 의미에셔 이번주 '조선왕실을 뒤흔든 고부전쟁, 효문제의 위험한 사랑'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방송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하네요. 

즐감하시길 ... ^^


나라를 다스리는 10살 황제

"부모를 죽인 황제라니, 그것은 후대에 두고두고 질책을 받을것이 옵니다" 

황제가 되자마자 한일은 부모의 처형?

"아무래도 악귀에 씌인게 분명하네"

"지옥에 떨어져"

황궁을 피로 물들이는 악마의 황제

"고통스럽게 평생을"

"황제 폐하라.. 비교할걸 비교하거라"

악마는 한명이 아니다

서서히 드러나는 악마의 실체

"폐하, 누구를 위해 이러겠습니까?"

"내가 황제로 보이기는 하는가?


- 조선왕실을 뒤흔든 고부전쟁

- 조선왕실과 나라를 뒤흔든 고부전쟁의 승자는? 

- 순조시대 외척의 국정농단

- 세도정치

- 조선 23대 왕 순조의 부인 순원왕후는 친정 안동 김씨 세력을 업고 국정을 농단

- 외아들 효명세자의 대리청정 이후 며느리 풍양 조씨 세력의 안동 김씨 견제가 시작

- 시어머니 순원왕후 vs 며느리 신정왕후의 치열한 권력다툼 이야기 

- 순원왕후 조선 제 23대 왕인 순조의 정비, 안동김씨

- 신정왕후, 조선 익종 (조선 후기의 추존왕) 의 비, 풍양조씨


- 효문제의 위험한 사랑

- 북위의 순정파 황제 효문제와 부인 풍황후, 그들 부부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에 숨겨진 치명적인 진실은?

▷▷ http://sulia.tistory.com/16584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