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리얼스토리 눈> 


잠시후 9시 30분부터 리얼스토리 눈 350회 '세모자 사건 부부가 말하는 진실은?' 이라는 제목으로 작년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세모자 사건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2014년 10월 29일, 목사였던 남편과 남편의 지인들에게 성폭행과 폭행을 당했다는 세모자의 기자회견!

혹시 기억하시나요?

사건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사건 개요를 상세히 아실 수 있으니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996회, 세모자 사건 무속인 김 씨, 세모자 사건 배후 ▷▷ http://sulia.tistory.com/1795


얼마전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다루면서 세모자의 주장이 사실이 아닐 수 있다는 의혹이 일었는데요. 

오늘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세모자 사건 방송 그후'에 대해서 심도깊게 추적해 본다고 합니다.

궁금하시다면 오늘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셔야 할 것 같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세모자 사건

- 파경으로 치닫은 20년간 결혼 생활

- 회의 목사였던 전 남편 허 씨가 자신과 두 아들을 수 년 간 학대해왔다고 폭로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세모자의 주장이 거짓일 수도 있다는 의혹

- 남편 허 씨가 그의 아버지로부터 증여받은 돈 47억 원

- 자신(전 남편 허씨)의 인감을 갖고 아내 이씨가 모든 재산을 몰래 팔았다는 전 남편 허 씨의 주장

- 아내가 자신의 모든 재산을 가져가기 위해 고의적으로 유책사유를 만들고 아이들과의 면접교섭권까지 막았다고 주장하는 전 남편 허 씨

- 재산과 관련한 그 어떤 결정권도 없었다고 하는 아내 이씨의 주장

- 세모자 사건의 진실

- 아동복지법에 따라 부모님과 분리되어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는 아이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