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이만갑 <2015, 북한 신(新) 월동준비!> 편에서는 극한의 추위라는 북한의 겨울을 준비하기 위한 <2015 북한의 변화된 월동준비> 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매년 겨울이면 이만갑 단골 소재로 등장하는 북한의 월동준비.
특히 최근 많은 변화를 겪고 북한은 월동준비 모습 역시 새로운 변화를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영하 40도, 혹독한 겨울을 준비하는 북한 주민들은 어떻게 월동 준비를 하고 있을까?


언젠가 이만갑 미녀들이 북한에서 가장 따뜻한 곳이 '강원도' 라며, 상상을 초월하는 혹한의 북한 겨울을 이야기한 적 있는데요.
동상 환자가 속출하고 부상 뿐만 아니라 목숨까지 위험한 북한의 극한 추위.
북한 주민들은 혹한을 지내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할까?
오늘 방송에서는 2015년 북한의 변화된 월동준비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북한의 변화된 월동준비를 이야기하기 위해 출연한 새로운 탈북미녀, 강나라.
청진 예술대학 성악 전공 탈북미녀인 강나라 씨는 이제 남한생활 11월차라고 하는데요.
낭랑 19세 강나라 씨의 좌충우돌 한국정착기, 오늘 방송을 통해 남한 새내기 강나라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2015 북한의 변화된 월동준비.
혹한 속 죽어가는 북한 주민을 살리는 3가지 음식이 있다고 하는데요.
효능은 물론 맛까지 완벽한 특효약은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북한 주민들은 겨울이 되면 강추위를 이기기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북한 주민들이 겨울만 찾는다는 장소는 어디일지?
그런데..
겨울 나기 힘든 주민들에게 북한 당국에서는 당국의 월동 준비를 위해 주민들에게 무언가를 걷는다고 하는데요. 대체 뭘 걷는다는 것인지?


또 오늘 방송에서 박세현 한의사는 북한 주민들의 감기 특효약을 소개하고, 북한 요리 전문가들이 출연해 겨울 최고 양식인 김장 김치에 대해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쉽게 접할 수 없는 명품 북한 김치 레시피.
탈북 요리사 윤선희 씨는 북한 '전통 해물 보쌈 김치' 를 소개하고 북한요리 전문가는 황해도식 소고기고추김치, 뼈대 있는 '고추 소고기 김치' 등 북한식 김치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김치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맛의 세계를 선사한다는 북한식 김치.
오늘 방송을 통해 신은하, 김아라, 한송이, 신은희, 이연아, 윤아영, 유현주, 박희순, 주찬양, 강나라 등 탈북미녀들과 함께 북한의 새로운 월동준비 모습을 이야기 나누고, 북한 김치 레시피를 소개한다고 하네요.


- 이만갑 최주연 눈썹


황해도 요리연구가 추향초 씨의 소고기고추김치 레시피, 북한 국영식당 출신 탈북민 윤선희 씨의 해물보쌈김치 레시피, 모두부찜 레시피 ▷▷ http://sulia.tistory.com/4964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